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의 공신력이 소비자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호이론의 접근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세대 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에 대한 인식에서 나타난 기업윤리의 개념 고찰
소비자문제연구
2023 .08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마크 기호의 의미작용과 커뮤니케이션 분석에 관한 연구 - 언어의미 네트워크 분석을 포함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기업의 소비자중심적 경영 활성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1 .12
체계적인 VOC 운영을 통한 소비자중심경영 : 롯데관광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6
한국어교육을 위한 CCM의 활용 가능성에 대한 고찰
인문사회 21
2023 .02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CCM) 4회 연속 인증
인사이트코리아
2020 .01
소비자의 정보인식에 있어서 정교화가능성의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중심경영(CCM) 리플릿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6 .12
OECD Education 2030 교육과정 내용 맵핑 본검사 참여 연구 : 수학과를 중심으로
수학교육
2019 .01
소비자중심경영(CCM)과 다단계판매회사의 이해
경쟁저널
2018 .05
기업의 소비자중심경영과 사회적 책임 활동 분석 - GS홈쇼핑의 사례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식품인증의 선택속성 특성과 구매의도 관계에서 건강의식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1
CNCITY에너지 소비자 중심 경영(CCM) 사례 연구: VOC관리를 통한 개선활동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1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공정무역에 대한 인지도, 구매경험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소비자를 중심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국내 보건의료기관 기반 청소년 비만관리 프로그램 현황 - 만성질환 관리모형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6 .01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사회적기업 연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