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에서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가치와 서비스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통상정보연구
2015 .09
로열티 프로그램 유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휴 로열티 프로그램 및 독립 로열티 프로그램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모바일 앱 기반의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 패턴에 관한 실증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1 .02
위계적 로열티 프로그램과 소비자 등급: 지각된 부러움과 공정성이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9 .12
블록체인 기반 유니버설(Universal) 로열티 플랫폼이 사용자 지각(태도)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 연구* - 항공사와 고객 중심으로 논의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4
로열티 프로그램 등급체계의 표현 유형(수평적 vs. 수직적)과 상황(긍정 vs. 부정)이 고객들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 및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의 고객 가치지각이 브랜드 로열티, 가격민감도 및 전환비용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고객시민행동을 일으키는 원인으로서 로열티 프로그램 만족도의 직접효과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검증: 광주⋅전남지역 4성급호텔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3 .06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관광음식점 소비자의 관계혜택이 긍정적 감정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1 .01
로열티 제도 정착을 통한 국내 가맹본부의 수익구조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7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적용된 외식업 로열티 프로그램 어플리케이션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의 ‘마이스타벅스리워드’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로열티 프로그램의 명과 암
경영교육연구
2021 .10
모바일서비스에서 고객인게이지먼트행동(CEB)모델: 고객, 기업요인, 그리고 로열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문화적 차원에 따른 관계 혜택의 차별적 중요성: 메타분석
마케팅연구
2020 .02
신용카드시장에서 지각된 서비스 가치와 혁신성이 고객의 브랜드참여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19 .01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거래 능숙도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18 .04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