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이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9
소믈리에의 핵심역량이 관계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 국내 와인샵 소믈리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3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8
The Impact of Online and Offline Wine Purchase Channels on Consumer Perceptions of Wine Attributes and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와인소비자의 유형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용횟수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한국와인평가가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내추럴와인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재구매 의도와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환경관심도와 와인 지식수준을 조절효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중국 소비자의 와인 재 구매의도와 자아일치성에 대한 연구 -구매목적(자가 vs 선물, 국산 vs 수입)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0 .01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 강원랜드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8
와인선택속성이 지각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와인학습이 지식수준과 와인소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한국와인의 대중화 및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 와인 소비자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국제와인품평회에서 입상한 한국와인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5 .02
헤도닉 가격 모형을 이용한 미국와인 가격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국가이미지가 와인이미지와 와인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관광학연구
2015 .01
내추럴 와인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구매의도 영향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 와인전문가 및 애호도 집단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