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모델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분석 및 결과
Ⅵ.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고객만족, 고객몰입,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 경제적, 정서적 동기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중국 특급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지각된 조직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의료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시민행동간 영향 관계 연구: 미용성형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외식기업에 있어서 고객참여와 시민행동이 종사원의 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다차원적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10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항공사 승객의 자기결정성이 고객참여, 브랜드신뢰, 브랜드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4
기업 평판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레스토랑 고객의 타고객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라포(rapport)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드라이브스루의 이용동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