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 제기
Ⅱ. 연구 배경
Ⅲ. 연구 대상 및 연구 문제
Ⅳ. 연구 방법 및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고객의 예약채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1 .11
뷰티샵 온라인 예약 동기와 예약시스템 편의성이 고객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네이버예약과 카카오예약을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A Study of the Effects of Product Evaluation from Others on Willingness-to-pay : Dual Process System and Social Influence View
경영학연구
2017 .04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와 연령이 모바일 페이 사용에 미치는 영향: 카카오 사례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2 .01
Equity Valuation of Private Companies: Kakao Corporation at the Merger with Daum Communications
회계저널
2017 .01
다중이용시설 화재위험 저감을 위한 지불의사금액 추정 및 결정요인 분석 연구
지방정부연구
2023 .11
조건부가치추정법의 가정 및 추정방법이 지불의사금액에 미치는 영향분석: 양분선택형 및 생태계를 중심으로
한국정책학회보
2022 .03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소비자의 예약부도 가능성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예약부도의 부정적 효과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대학생의 소비자 역할태도 및 예약부도관련 특성에 따른 예약부도에 대한 소비자교육 요구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온라인 예약 채널 품질 속성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능적 가치의 매개 효과
관광연구
2019 .01
숙박예약 플랫폼 서비스특징과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중저가호텔 예약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호텔예약앱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지각된 희생,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12
일방예약의 법적성질과 예약완결권의 법률관계
법학논집
2015 .01
지불의사가격과 준거가격의 측정방식 및 개념적 차이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9 .11
이미지 제시방식이 지불의사 가격에 미치는 영향: 접촉욕구의 상호작용과 심상선명도, 선택시간의 이중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재무설계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불의사금액 추정:누가 재무설계를 이용하는가? 폭넓은 소비자층 수용을 위한 소비자요구 분석의 필요성
금융소비자연구
2021 .01
카카오택시의 O2O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공공성 인식이 지불의사에 미치 는 영향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4차 산업시대의 도래에 따른 은행 서비스의 변화 : 한국카카오은행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오토캠핑 시 사회적 거리두기의 프리미엄 지불의사 가치평가: 가상가치평가법(CVM) 활용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