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문화자원과 B급 문화를 활용한 캐릭터 이모티콘 개발: 도봉구 캐릭터 이모티콘 제작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효율적인 감정 전달을 위한 성별 기반 캐릭터형 이모티콘 디자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Emoticon by Emotions: 소비자 감성 기반 이모티콘 추천 시스템 개발
지능정보연구
2018 .03
사회 관계망 서비스 환경에서 이모티콘 기반 문자 콘텐츠 활용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B급 코드 이모티콘의 시각 표현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Development of Emoticon Based on Emotional Vocabulary Model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슈퍼 히어로 피규어의 외형적 시각요소 평가에 따른 구매의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지역 문화 특성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 개발 연구: 도봉 옛길 캐릭터 디자인 사례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모바일 부분 유료화 게임에 대한 첫구매 예측 모델링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11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색채상징을 통한 원소론 기반 게임 속성 시스템과 캐릭터 디자인의 연관성 분석: 게임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게임 캐릭터와 플레이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Emoticon by Emotions : 소비자 감성 기반 이모티콘 추천 시스템 개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게임 속 캐릭터에 대한 동일시가 아이템 구매 및 게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점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안광학회지
2018 .12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의 시각적 주의집중 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3
A Study on the Preference and Recognition of Game Character by Expression Characteristics : Focusing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유전 알고리즘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능력치 생성 방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게임 캐릭터의 성격 정의를 위한 자아 상태와 5대 성격 요인의 연관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