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험 1
Ⅳ. 실험 2
Ⅴ. 실험 3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설문조건에 따른 지불의사 차이분석: 신재생 에너지를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20 .09
가격지불방식이소비자의 가치지각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JOA의 핫피플 & 아트 18] 다시 대중 앞에 선 ‘화수’ 조영남_“싫다는 사람 많은 건 유명하다는 뜻··· 그게 내가 견디는 방식”
월간중앙
2023 .11
이미지 제시방식이 지불의사 가격에 미치는 영향: 접촉욕구의 상호작용과 심상선명도, 선택시간의 이중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일하는 방식을 새롭게 디자인하라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공공성 인식이 지불의사에 미치 는 영향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외국의 묶음지불제도 도입 현황 및 한국에의 시사점 : 미국, 영국, 호주를 중심으로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21 .01
The Impact of the Mere Presence of a Free Version in the Freemium Strategy: Bidirectional Effects of a Free Version on Consumers’ Preference for the Premium Option
마케팅연구
2021 .02
무료 디지털 서비스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BOK] 국민계정리뷰
2018 .04
직접지불제 효과 분석과 개선 방안 연구(1/2차년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본연구보고서
2016 .12
시용근로관계에 관한 동북아법 연구
동북아법연구
2019 .01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적용한 친환경제품의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에 관한 연구: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품질 지각의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기프트카드와 현금 지불에 따른 쾌락재 및 실용재에 대한 구매의도차이 분석: 긍정적·부정적 구매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모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 제품의 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유사성과 모브랜드 소비경험의 조절역할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Impact of Bundle Type on the Customers’ Reference Price and WTP : Moderate Effect of Similarity and Consumers’ Preference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8
지불의사가격과 준거가격의 측정방식 및 개념적 차이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9 .11
지불제도와 요양병원의 진료행위 변화 연구
응용경제
2018 .01
[창업 시장 화제 BBQ ‘청년스마일 프로젝트’] 8000만원짜리 가게를 2030에 ‘무료’로
매경이코노미
2021 .09
도시개발법상 사업시행방식의 결정에 관한 법적 문제 - 환지방식과 수용방식의 관계를 중심으로 -
공법연구
2021 .02
[태풍이 된 무료 OTT: FAST] ‘무료’와 ‘콘텐츠 다양성’으로 케이블TV 밀어낸 대세, 한국에서도 성공할까
신문과방송
202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