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방법
Ⅲ. 결과
Ⅳ.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나의 삶
현장과광장
2022 .05
꿈 꾸는 삶
후견
2020 .01
북한이탈주민 인성과 정신적 안녕감 간의 관계에서 삶의 의미가 미치는 영향 : 남한생활 만족도에 따른 집단 비교
도덕윤리과교육
2017 .11
「인성교육진흥법」제시된 인성교육의 목표에 대한 고찰 : ‘법’의 이념, 교육목적, 교육목표 사이의 관계를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10
고령자의 인지기능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건강상태와 우울감의 순차적 매개효과
한국케어매니지먼트 연구
2021 .09
병사의 지각된 스트레스가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삶의 의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1 .01
청소년의 생애목표와 삶의 만족의 관계: 의미추구와 의미발견의 매개효과
한국교육학연구
2017 .01
청소년의 자아존중감과 삶의 만족과의 관계에서 지역사회인식의 매개효과 : 종단적 관계 중심으로
보건과 복지
2017 .12
목표 중심 자기조절이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일과 삶의 균형 매개효과: WLB 조직문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20 .01
한국 청소년 삶의 질 결정요인
사회과학연구
2018 .01
인성교육, 어디로 가야 하는가?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청소년의 의미추구와 삶의 만족의 관계에서 지각된 사회적 지지와 의미발견의 매개효과
교육문제연구
2021 .01
「인성 · 인성교육 · 인성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토론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인성교육진흥법’에서 추구해야 할인성의 본질과 인성교육의 방향 - 행복담론을 중심으로 -
윤리교육연구
2015 .01
<인성, 인성교육, 인성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에 관한 토론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일의 의미가 직장인의 삶의 만족 및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서 일-삶 균형의 매개효과: 다집단 구조모형분석
한국심리학회지: 코칭
2023 .04
인성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부모 삶의 만족도와 아동 삶의 만족도의 종단적 관계: 자기회귀교차지연 모형을 이용하여
사회복지연구
2017 .01
청소년의 삶의 만족도 변화 궤적 및 성별 간 차이분석
인문사회 21
2019 .01
국민 연령별 삶의 만족도 분석과 정책적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