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1. 시간 단위가 복수 제품 선택의 구색에 미치는 영향
Ⅳ. 연구 2. 구매 시점 vs. 소비 기간이해석 수준에 미치는 영향
Ⅴ. 연구 3. 구매 시점 vs. 소비 기간이포만감 우려에 미치는 영향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속적 개별 선택 vs 묶음 선택 : 복수 제품 선택의 틀이 다각화 편향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11
군집 vs. 혼합 진열 방식이 동시적 복수 제품 선택의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5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비선형 가격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찰
상품학연구
2016 .01
An Integrated New Product Development Model with an Overlapping Sales Period for Existing and New Products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제품인증마크가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온라인 쇼핑몰 상품구색의 크기에 따른 브랜드 신뢰성이 상품 선택 용이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1,000ml와 1L는 같지 않다 : 주 제품의 규모 정보 단위가 추가 제품 규모 인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8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The Effect of Cognitive Disfluency and Construal Level on Consumer Confidence and Product Evaluation: The Role of Consumption Occasions
연세경영연구
2019 .06
소비자의 조절초점, 상품구색의 크기, 그리고 선택모드가 금융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5 .1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제품개발의 모듈 설계/선택 결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극대화성향이 구색의 크기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지역과 세계
2017 .01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소비자 조절지향방식 (Regulatory Mode)이 제품 구색 선택과 만족에 미치는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