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옵션의 크기와 구매가능성: 메시지 해석수준과 심리적거리감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조절초점과 가격 숫자 유형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17 .01
가격분할 제시가 라인업의 고가격 제품 선택에 미치는 효과
소비자학연구
2022 .12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재활용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 설계 및 재활용 운영 전략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2
자신과 타인의 가격과 품질 비교가 파워 수준에 따라 차별적으로 가격공정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900원 혹은 990원? 우리나라 소비재 가격의 끝자리 연구
마케팅연구
2021 .05
가격분할수준과 사전지식의 상호작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 고통의 매개효과와 시간적 거리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5
소비자 반응 및 이용특성에 따른 가격민감도에 관한 연구: PSM 기법의 활용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제품 용량크기와 단위가격의 관계에 대한 연구: 큰 포장제품의 단위가격은 늘 저렴한가?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참여가 신제품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 개별성과 가격 포지셔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4
복합원산지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복수 제품 선택 시 시간의 단위(시점 vs. 기간)가 구색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7 .11
소비자들은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가? : 친환경 제품 종류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