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험 방법
Ⅳ.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마케팅] 소비자 자극하는 블라인드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메타버스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미치는 영향: 고객 충성도의 매개효과
국제경영리뷰
2024 .06
토픽모델링을 통한 기능성 자기공명 영상(fMRI) 사회과학연구 동향 분석(2000~2023년)
상품학연구
2024 .04
[포커스] 네트워크마케팅 제품, 안전하게 구매하세요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2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마케팅 믹스 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한국지방행정학보
2021 .12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기업의 공정무역행위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실험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6 .11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공정무역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공정 무역 제품 촉진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비정상적 변연계-대뇌피질 연결고리와 자폐스펙트럼 장애: 확산텐서영상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SNS 환경에서의 소비자 소비가치, 제품이미지, 구매의도의 상관관계 분석: 온라인쇼핑 사용 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지속가능한 사회적기업을 위한 마케팅 개념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사연구
2021 .11
공정무역제품의 경쟁 우위에 관한 연구 : 외국 브랜드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6 .04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