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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서비스 실패 및 회복의 요인이 회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실패에 대한 소비자 귀인 유형과 기대-실제 회복 간 불일치가 발생한 공정성 차원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개인손실 회복방안과 사회질서 회복방안의 비교 : 다른 고객의 역기능적 행동이 야기한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부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e-서비스 회복품질 향상을 위한 실패유형별 회복방안과 회복품질의 영향력 - 여대생 고객의 의류, 패션 품목 쇼핑 중심의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0 .01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선호명확성과 고객참여수준, 문화권의 차이가 맞춤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서비스의 실패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회복 공정성의 영향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서비스실패와 회복 노력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0 .04
호텔 식음료 서비스의 실패가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 : 공정성 지각과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참여와 만족간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1 .08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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