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호텔기업의 CSV (Creating Shared Value) 활동에 따른 공정성 및 적합성이 정당성 인식과 가치평가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CSV 적합성, CSV 정당성, 기업 윤리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SV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경제적 가치창출과 사회적 가치창출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호텔기업의 CSV 활동이 진정성, 적합성, 공정성과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11
공유가치창출 전략이 기업 이미지 및 신뢰도 구축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업교육연구
2018 .01
사회공헌활동의 동기, 전시컨벤션센터의 공유가치창출(CSV) 그리고 기업신뢰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부합성과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CSV on Brand Equity and Attitude: Moderating Effect of Ethical Consumerism
유통과학연구
2017 .01
민간보험회사의 CSV전략이 진정성 인식, 기업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조직 내부 구성원들의 관점에서 지각된 CSV 활동이 기업 평판과 조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10
성경적 관점에서 고찰한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6 .12
지각된 CSV 가치 수준과 윤리적 소비주의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일치성의 매개 효과와 CSV 연계메시지에 의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호텔브랜드 이미지 활용을 통한 호텔경영 활성화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종업원의 CSV 직무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통신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사회적 거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9 .01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사슬 관점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항공사의 공유가치창출(CSV)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