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 배경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콘 활용 앱 사용의도 분석을 통한 광고 산업에서의 활용 전망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모바일 광고 앱의 인지된 혜택 및 비용이 사용자 만족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앱 유형간 비교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장거리 비행시 객실승무원의 지각된 피로도에 영향을 끼치는 휴식제약요인에 대한 고찰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관광제약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SNS광고 구전제약요인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3
항공사 승무원의 해외체류시 제약환경이 운동만족감과 심리적 불안감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대학생의 여가생활과 삶의 질: 여가제약, 여가제약 협상노력, 생활 만족 간 관계
상품학연구
2016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구전 제약요인 측정도구 개발에 대한 연구 — SNS 광고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토론 상황에서 과제 제약이 초등학생의 인지적 종결욕구에 따라 창의적 문제해결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24 .06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맞춤형 화장품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추구혜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