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점포 혼잡도의 기대 불일치가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점포방문 경험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축제에서의 이차원적 혼잡도,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09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 감정반응, 태도 간의 구조적 영향관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5 .12
축제 방문객의 혼잡 지각과 체험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5 .01
축제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사회적 증거의 매개효과 : 전주 비빔밥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축제 참가자의 동기,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 서울 등축제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7
복합문화공간 방문객들에 대한 지각된 가치-태도-행동의도(VAB)체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국립아시아문화전당(Asia Culture Center)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9
점포혼잡도가 쇼핑감정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8
체험마케팅 관점에 따른 만족도, 신뢰, 그리고 지지도에 대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반응
서울도시연구
2017 .12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축제방문객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6 .12
테마파크의 혼잡지각에 따른 방문객의 행동의도 연구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2 .02
지역특산물축제 방문객 소비성향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영주풍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위탁급식전문업체의 혼잡지각과 소음이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 내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2
체험마케팅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만족, 브랜드 태도,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문경 오미자축제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5 .01
축제의 브랜드 개성과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축제 방문 후 이미지 변화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공동체 환경변화와 축제에 대한 담론
관광학연구
2017 .01
축제품질만족도가 축제성과에 미치는 영향 및 산·학·관 협력방안 연구 : 고양지역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3
축제운영역량이 내부프로세스 개선, 조직역량 강화, 방문객 불만 감소, 경제적 성과향상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지역산업연관모델을 이용한 서울빛초롱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