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실증분석
Ⅳ.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의적 매장 디스플레이가 창의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창의적 소비효능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통합적 창의성 분석 도구와 창의성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소비자 제품 지식 수준에 따른 소비 방식 선호도에 대한 파워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22 .02
창의적 사고능력, 창의적 자기개념 및 창의적 행동의 발현기제 탐색: 성격특성, 결정지능 및 창의적 효능감의 역할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창의적 자기효능감과 창의적 인성의 관계에서 창의적 과정 참여의 매개효과
한국청소년연구
2021 .08
호텔기업 직원의 창의적 성향을 기반으로 한 창의적 자기효능감이 창의적 사고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1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양면성이 소비가치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대학생의 창의적 환경수준에 따른 창의성의 차이
창의력교육연구
2015 .01
창의적 소비효능감 척도 개발과 타당화
소비자학연구
2016 .01
디자인 사고과정(Design Thinking Process)의 경험이대학생 창의성 계발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15 .01
디자인 사고 교육을 통한 성인학습자들의 창의적 사고 경험에 관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대학생 창의성 연구의 지식구조 탐색: 맥락 특수적 접근
창의력교육연구
2023 .06
창의 과정과 산물의 구조적 관계에 따른 초등학생의 과학 창의성 유형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02
소비문화 척도를 이용한 소비가치의 세분화 집단별 사회적기업의 제품 평가와 구매의도 차이분석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5 .06
청소년기 여학생의 창의적 가정환경, 내·외적 동기, 학업성적, 창의성의 관계
영재와 영재교육
2023 .03
창의적 소비효능감 척도의 타당도 재검증: 창의성 과제 평가와 과제 제약의 효과
소비자학연구
2018 .01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의 창의적 사고와 공동 창작
연세경영연구
2015 .12
『창의와 소통』 수업이 대학생의 창의적 동기․태도, 일상적 창의성,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효과분석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3 .06
창의성의 다측면적 구인에 대한 이론적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