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친숙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1
강릉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 지각된 가치, 전환비용 및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충청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중국소비자의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요인 분석
무역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이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저가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증거가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브랜드선호도, 커피취향, 점포충성도에 관한 연구 : 부산·경남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커피숍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감정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마트 오더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 Texas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제주도 해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무역경영연구
2020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2 .12
무인 커피전문점 브랜드 경험이 만족과 브랜드 사랑,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중심으로
전산회계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