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기내 서비스 분석 (GAP,IPA)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항공기 객실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물적, 인적 서비스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1 .04
중요도-만족도 기법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품질 및 만족도 비교분석
관광레저연구
2007 .05
객실승무원의 보상만족이 경력만족,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 서비스품질 측정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4 .09
의사결정나무분석에 의한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선택 결정요인 차이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긍정심리자본이 직무태도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IPA를 활용한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의 평가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19 .01
항공사아웃소싱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재이용의도간의 영향 연구 -항공사 지상서비스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09 .01
항공사의 셀프서비스기술에 대한 만족과 추천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9 .06
IPA를 이용한 항공사 선택속성 평가 : 국내항공사를 사례로
관광연구저널
2006 .08
IPA를 활용한 주요 관광지 선택속성의 중요도-성취도 연구 : 전라북도 관광지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