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 패션 브랜드 팝업매장에서의 소비자 체험, 이미지 인식, 구전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독립형과 백화점 입점형 팝업매장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4 .04
Comparative Discourse on J-pop and K-pop: Hybridity in Contemporary Local Music
Korea Journal
2020 .03
패션 매장의 정보통신기술(ICT) 서비스 중요도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12
K-pop 노랫말의 특성 연구
한국문학과 예술
2015 .09
K-POP에서 나타나는 몬데그린 유형의 음운론적 분석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4 .10
Consumer Value Creation in the Networked Age: The Case of K-Pop
유라시아연구
2017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비영리 중고가게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구매 결정요인
복식문화연구
2016 .04
K-Pop 번역 양상 연구 : 번역 주체와 전략을 중심으로
T&I REVIEW
2016 .06
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한류(Korean waves)’ 공연예술의 전통적 토대로서의 풍물굿·농악의 가능성과 그 활용 방안 연구 - ‘K-pop’의 경우를 중심으로
공연문화연구
2015 .08
패션 아트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복식문화연구
2017 .01
하이브리드 카페에서 친환경 패션제품의 판매가 소비자가 인식하는 매장이미지 및 음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9 .01
K-Pop의 정체성 창출을 위한 연구 - 사물놀이 리듬의 세계화를 중심으로 -
공연문화연구
2016 .02
한국 패션 디자인 진흥 정책이 신진 패션 디자이너의 브랜드 운영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04
패션매장에서의 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8 .01
Mobilizing K-pop in interethnic relationship and interaction: A case of study abroad students
사회언어학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