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종목별 팀 연상요인 및 브랜드자산 가치에 관한 연구
체육과학연구
2010 .01
스포츠제품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인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5 .01
스포츠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의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6 .01
스포츠 브랜드자산의 구성개념과 관계 : 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야구소비자의 팀브랜드 연상 척도개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10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브랜드 연상 지도를 활용한 역사 도시 브랜드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지역특산품브랜드와 스포츠이벤트 관계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프로스포츠 관중의 관람 동기, 팀 연상,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국내 휴대폰 브랜드 이미지 연상 작용에 있어 브랜드 마크의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스포츠용품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만족, 브랜드동일시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한국 프로야구의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프로스포츠구단 운영이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체육과학연구
2004 .01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프로농구 관중의 팀도일시와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온라인 스포츠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