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층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초등학생의 학급 공동체 의식 및 또래지위와 방어행동의 관계에서 친사회적 행동의 매개효과
교육심리연구
2021 .03
초등학생의 도덕 추론과 또래괴롭힘 방어행동: 학급 수준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8 .01
특수교육에서의 긍정심리학 성격강점 적용에 관한 고찰
한국초등교육
2024 .03
한국형 유아성격강점척도(KICS-EC)의 개발 및 타당화
열린부모교육연구
2019 .01
대표강점질문지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미래사회
2019 .01
중학생의 또래동조성과 괴롭힘 주변인 역할행동의 관계에서 지각된 학급규준의 조절효과
한국교육문제연구
2016 .06
아동의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연령대별 성격강점의 발달모형: 한국인의 연령집단에 따른 성격강점 비교 및 문화적 특성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9 .01
조직에서의 성격강점과 행복 : 개인 수준과 팀 수준의 성격강점 강도가 조직 구성원의 세 가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6
대학생의 지각된 스트레스와 심리적 안녕감 간의 관계 : 성격강점과 강점활용의 매개효과
[KYCI] 청소년상담연구
2017 .06
초등학교 고학년의 공정성에 대한 믿음이 또래괴롭힘 방어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학급분위기의 조절효과
아동학회지
2020 .04
유아강점 군집에 따른 행복의 차이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9
관광전공 대학생의 성격강점과 진로적응성의 관계에서 강점활용의 매개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초등학생의 성격강점과 학습몰입의 관계: 행복의 매개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6 .01
초등학생의 괴롭힘 경험과 주변인행동의 관계 : 또래동조성과 학급규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8 .03
성별과 학교급에 따른 청소년의 도덕적 정체성과 또래괴롭힘 방어행동: 도움행동의 심리적 경험의 매개효과
아시아교육연구
2020 .06
또래괴롭힘 피해경험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방어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학급 내 사회적 지지와 공감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6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한성격대표강점 활용 집단 프로그램의 효과
발달지원연구
2017 .01
보육교사의 성격강점에 대한 교육 요구도 분석
유아교육연구
2015 .01
메타경로분석을 이용한 미시체계 내 방어행동 관련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열린교육연구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