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커머스 시험 평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컨버전스 및 모바일 커머스
한국콘텐츠학회지
2013 .03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커머스에서의 실제 구매행동과 만족도의 결정변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모바일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인식차이를 통한 매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3
소비자 특성이 모바일 커머스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e-커머스 서비스 혁신을 위한 발전전략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한중 모바일 서비스 사용자 만족요인 비교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소셜커머스의 유희성 및 보완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4 .01
Social Commerce and Consumer Protection Polic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제품 정보의 출처에 따른 소셜 커머스 소비자의 정보 신뢰도 : SNS기반의 선 구매자 사용정보 제공 유무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소셜 커머스 사용자의 트위터 이용 : 한국 소셜 커머스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소셜커머스의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제품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구매결정 요인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상황인식 모바일 커머스를 위한 단계별 권유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