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소셜커머스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5 .01
패션 쇼핑성향 유형별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가치가 여행상품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모바일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인식차이를 통한 매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소셜커머스의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제품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커머스에서의 실제 구매행동과 만족도의 결정변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소비자 특성이 모바일 커머스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모바일 쇼핑상황의 음성 정보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자의 기술 준비도가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모바일 소셜커머스 쇼핑몰 속성과 업체 특성이 쇼핑 만족도와 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 구매 경험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모바일 커머스 시험 평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O2O 쇼핑 경험 향상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기반 모바일 서비스 경험 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모바일 쇼핑성향과 정보탐색이 쇼핑몰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쇼핑가치, 사용용이성, 유용성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