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태광 (국방부) 윤수연 (한국관광대) 함상열 (금융보안원) 한경석 (숭실대학교)
저널정보
한국IT정책경영학회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제7권 제6호
발행연도
2015.1
수록면
77 - 87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모바일 소셜 커머스에 대해 좀 더 중점적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모바일 커머스 시장과 소셜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연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의 목적은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직접적인 이용의도와 관련이 있는 특성들을 파악한 후 각각의 요인들이 미치는 관계를 검증하고, 이용의도 간의 관계를 실증적으로 분석하는 것이다. 이를 통하여 실무적으로 기업들에게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본 연구에서는 모바일 소셜 커머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으며, 해당 자료에 대한 실증분석을 수행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5)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