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가치가 여행상품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소셜커머스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5 .01
중국 소셜커머스의 고객만족모델 연구 : EDT와 TAM 통합 관점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모바일 소셜 커머스에서 서비스 회복 노력의 공정성이 대고객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고객의 병원선택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농림축산식품부] 농업부문 온실가스 감축효과 산정을 위한 경종 및 축산부문 배출계수와 검증 가이드라인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에서 관광객의 고객가치, 기능적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6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특급호텔 이용객의 경험가치가 이용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소셜커머스의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제품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소비자의 기술 준비도가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C2C 지식거래 플랫폼의 E-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회복척도의 조절효과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