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TV홈쇼핑과 스마트 미디어 재구매 의도의 관계 요인 분석 연구 : 관계결속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 휴대폰 시장에서의 구매 평가영역에 대한 만족이 재구매의도와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커피 전문점의 인지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유희적, 사회적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쇼핑가치, 사용용이성, 유용성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7 .01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동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뮤지컬공연 소비자 감정체험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6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여대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오픈마켓에서의 인지적·생체적 나이가 쇼핑가치와 신뢰성을 통한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외식업체 배달앱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메타버스 환경에서의 재구매의도 결정 요인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능성 베이커리제품의 경험적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12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주얼리 구매 시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테이블웨어 선택속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