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5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강화를 위한 고객 접점에 관한 연구 -국내 헬스&뷰티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콘셉트 스토어가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배스킨라빈스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서비스 블루프린트 모형을 이용한 인스토어 미디어 경험의 시각화 방법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실감미디어 기반 팝업스토어의 브랜드 경험(BX)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A Study on Phygital Retail Store for Create Customer Experience Space - focused on flagship store cases -
기초조형학연구
2020 .08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쇼핑 환경의 디자인 특성 및 가치 연구 - 부산 지역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9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 연구 : 이동통신 매장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소비자 관여 이론에 의한 인스토어 미디어의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8
공간에 표현되는 뉴미디어아트 특성을 반영한 컨셉스토어 (Concept Store)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메타커머스 스토어 VMD의 특성 연구 : 플레이투게더 스토어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3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의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마이크로 인터랙션 디자인 방법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의 성공 요인 사례 분석 : 몰입이론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3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 대한 소비자 반응 -금융업과 제조업의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IPA기법을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차이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2
팝업스토어 마케팅의 분류 및 특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 매트릭스 모형에 따른 체험적 분류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패션 복합문화 스토어의 체험마케팅 요소가 중국 소비자의 쇼핑몰입,스토어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하이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HMD의 시각적 특성이 VR콘텐츠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팝업스토어의 체험 유형과 소비 가치 및 브랜드 태도 상관관계 연구 -Z세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체험경제이론에 기반한 스포츠 브랜드 팝업스토어 공간디자인 사례연구 -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체험 마케팅 이론에 의한 캐릭터 팝업스토어 특성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