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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미용실 고객의 불만족 요인과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7 .01
국내외 헤어살롱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확장전략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중요도-실행도 분석(IPA)을 이용한 피부관리샵점포선택속성의 평가- 개인 피부관리샵과 프랜차이즈 피부관리샵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그리고 싶은 것
한국독립영화협회 기타간행물
2014 .01
성인 남성의 행동유형에 따른 미용실 선택속성과 고객충성도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미용실 유형에 따른 헤어 컷 시술의 서비스 기대요인 및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 차이에 관한 분석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2 .01
미용실 특성 및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미용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인식 차이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12
시각 문화로서의 한국 전쟁 사진
한국근현대미술사학
2010 .12
두 업종 이상을 운영하는 미용실의 고객이 인식한 직원의 신뢰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강남지역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감성 어휘와 시각적 이미지 스케일을 이용한 미용실 선호 성향 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미용실 이용자의 시설과 서비스 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대학생 인식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1 .01
헤어샵의 점포속성이 고객만족, 점포애호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헤어 미용서비스 선택 시 위험지각요인이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4 .01
뷰티 산업에 있어서의 수익률 제고를 위한 운영방안 개선사례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2 .01
1950년대 후반 한국 리얼리즘 사진의 시각성 : 한영수의 1957년부터 1960년까지의 사진
AURA
2012 .01
미용사의 서비스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일반·1인 미용실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헤어살롱 이용실태와 선택요인이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거주 20대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프랜차이즈 미용실에 관한 인식이 프랜차이즈 미용실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리얼리즘’ 미술
한국근현대미술사학
201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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