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및 분석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실 유형별 미용 서비스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일반·1인 미용실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미용실 인식과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공유형 미용실의 인식이 근무환경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남성 소비자의 미용실 이용 실태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1인 미용실의 재개념화와 운영 및 이용현황 분석- 1인 미용실 운영자와 이용자를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미용실 경영자의 감성지능이 창의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독립·프랜차이즈 미용실 종사자의 개인적 특성과 근무환경에 따른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6 .06
미용실종사자의 의사소통만족과 조직공정성, 대인관계스트레스, 조직유효성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미용실 종사자역량이 서비스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고가와 저가 브랜드 프랜차이즈 미용실 고객들의 브랜드 이미지와 지각가치의 고객 만족도와의 관련성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프랜차이즈 헤어샵의 직무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2
3D 모델링을 활용한 유니버설 디자인 미용실 공간 구현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6
국내외 헤어살롱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확장전략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미용실 선호도에 따른 체험마케팅 효과 연구 감각마케팅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6
미용실 예약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인식과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소비자행동의 조절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1인 미용실 이미지가 고객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미용실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실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전환장벽 및 전환의도의 관계
기초조형학연구
2022 .02
50대 이상 미용실 이용 고객의 미용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