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쿠폰 선물증여 빈도에 따른 군집별 증여동기 차이에 관한 융합모형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전자상거래와 융합한 개인의 취향에 따른 선물 추천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나를 위한 소유, 타인을 위한 경험: 나 vs 타인을 위한 선물 유형의 차이와 감정적 단절의 조절 효과
감성과학
2020 .01
카카오톡선물의 이용동기와 이용만족이 구매빈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선물수혜자 유형에 따른 친환경제품 구매행동 차이 - 합리적 행동모델을 중심으로 -
기술경영
2021 .12
Supreme gif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Supreme gift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Liberal Gif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밀레니얼 세대의 모바일 상품권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기프티콘 증여상황에서의 역할과 상호간 친밀도에 따른 선물 만족도
감성과학
2017 .0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용자의 이용태도 분석- 쿠폰태도를 매개변인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Gift paper packagin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스마트폰의 멀티태스킹이 위치기반 모바일 쿠폰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제품의 내구성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한국 장기기증법의 도덕 경제
현상과인식
2020 .09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인상관리 수준에 따른 쾌락재와 실용재의 선택: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2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의 이용동기에 대한 이용자의 태도 분석- 개인성향을 조절 효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모바일 메신저 광고의 속성 요인들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락성, 정보성, 침입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1
모바일 메신저 사용 행동패턴 분석을 통한 사용자 유형화 _카카오톡 채팅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공공 부문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의 이용도 제고를 위한 기술적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8 .01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발신자 및 동기에 따른 제품 비교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