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특급호텔 고객의 서비스 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특1등급 호텔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부산지역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및 가격가치,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직원 및 고객인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대구·경북지역 5성급 호텔 이용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호텔 이용객의 지각된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8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