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부동산중개업에서의 서비스품질요인이 서비스품질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분산구조(AMOS) 모형의 적용
한국지적정보학회지
2002 .12
관광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3 .07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부동산 담보대출 이용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주거환경
2019 .03
부동산중개업소의 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시행정학보
2010 .06
부동산중개서비스의 요인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개업자와 고객 간의 서비스만족에 대한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2015 .06
저비용항공사 관계마케팅이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부동산중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와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