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시판 먹는샘물 제품들의 관능적 특성 및 소비자 기호도
호텔관광연구
2020 .02
먹는샘물 브랜드 이미지와 로하스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우리나라 프리미엄 먹는 샘물의 브랜드 자산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7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먹는 샘물에 대한 대학생 선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5
국내 먹는샘물 용기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프리미엄 먹는샘물 소비자의 웰빙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11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먹는샘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먹는 샘물의 선택속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자산, 소비자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AHP를 이용한 국내 시판 생수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500㎖ 제품과 2ℓ 제품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생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가치, 구매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7 .02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생수제품의 가치평가 결정요인과 지불의사금액의 추정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소비자의 자기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