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문헌 검토
Ⅲ. 방법론
IV. 연구결과 및 해석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개인 방송 왕홍을 통한 제품 구매와 관련된 중국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여행 생방송 특성과 정보원 특성이 여행자 시청 만족, 신뢰 및 충동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틱톡 플랫폼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인터넷 개인 방송의 수익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의류제품 충동구매의 결정요인: 한·중 소비자의 차이비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개인 방송 플랫폼 초기 사용자 경험 분석 및 디자인 방향성 제안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전시회 판매촉진 활동이 지각된 행동통제의 조절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중국 소비자들이 지각하는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특성이 공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성향의 매개적 역할과 구매추천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SNS 방송 클립 영상 시청의 공감 반응이 본방송 호기심과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10
직무스트레스가 자존감과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20대 대학생의 아르바이트 일터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성향과 개인성향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1 인 미디어 방송에서의 사회경제 활동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방송클립동영상 이용이 방송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구두시장에서의 e-충동구매에 대한 쇼핑성향, 마케팅 자극과 위험지각의 영향
감성과학
2016 .01
온라인 충동구매행동의 영향요인과 부정적 결과에 관한 연구: SNS의 실용적혜택과 매몰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소상공인의 판매경험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갈증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자기통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피부인식이 세안제 구매행동 및 구매성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지역방송발전을 위한 법적ㆍ제도적 지원방안-지역방송 발전지원 특별법의 성과와 한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시청각 장애인의 방송시청 편의성 증대를 위한 오디오 핑거프린팅 기술과 스마트 기기의 활용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