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의 아동권리인식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참여권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5
유치원교사의 유아 참여권에 대한 인식과 실천
유아교육학논집
2017 .12
1학년 예비교사들의 유아권리를 존중하는 교사 역할에 대한 탐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유아 ‧ 놀이중심 교육 실행 과정에서 유아 참여권 보장을 위한 교사의 경험 탐색
교육발전
2024 .06
유아의 참여 및 참여권에 대한 고찰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12
2019 개정 누리과정의 유아 중심에 대한 교사의 이해와 실천
유아교육연구
2024 .09
유엔아동권리협약을 중심으로 본 유아 참여권 개념 해석과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실현 방안
유아교육학논집
2021 .10
민주주의 학급운영의 설계와 그 효과: 학급회의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8 .01
공정한 학급에 대한 유아의 생각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3 .05
공정한 학급에 대한 유아의 생각
육아지원연구
2023 .06
학기 초 만 3세 유치원 학급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실행연구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17 .01
위계적 선형모형을 이용한 유아 인성 발달 영향 요인 연구: 교사 정서적 지원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4,5세 혼합연령학급에서의 학급구성원에 대한 유아와 교사의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15 .12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유아 참여권 실현을 위한 교사의 지원방법
유아교육연구
2021 .01
유아들은 정말 유능한 존재일까? : 유아 교사들의 아동관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22 .08
유아 면담을 위한 ‘학급 내 공정성 관련 에피소드’ 개발
교육과학연구
2023 .03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통합학급 운영을 담당한 사립유치원 교사들의 교직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8
참여권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과 유아교육기관의 일과 중 유아 참여권 보장 실태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