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한·중·일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화장품 브랜드의 문화 마케팅 기반 공간디자인 전략 연구 - 중국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화장품 패키지의 디자인적 요소와 B.I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이미지-텍스트의 상호 교환 설문을 기반한 브랜드 디자인 콘셉트 개발 - 브랜드 프로파일링 툴을 활용한 워크샵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실행요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국내 화장품 브랜드 디자인 전략과 시각적 특성의 상관관계-캘리그래피 로고타입의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글로벌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구축을 위한 신규 브랜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세리화장품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화장품 제품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지각된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중국과 한국의 화장품 패키지 색채와 브랜드 콘셉트의 연관성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7 .11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구성요소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화장품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적 요소 분석-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화장품 브랜드 매장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K-뷰티를 통한 저가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모색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유형별 연구 -한·중·일 브랜드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4 .08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