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Ghost in the Shell? 고객 리뷰를 통한 스마트 스피커의 인공지능 속성이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인공지능 속성에 대한 고객 태도 변화: AI 스피커 고객 리뷰 분석을 통한 탐색적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AI 스피커 특성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I 스피커에 대한 기대역할과 AI 활용능력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0 .01
네트워크 외부성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 연구: 인공지능 스피커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인공지능 스피커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기능적, 정서적 요인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12
인공지능 스피커의 이용행동과 지속이용의도의 영향요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Diagnosing Product Quality Attributes by Analyzing Online Customer Reviews: A Method Based on Sentiment Analysis a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인공지능 스피커의 교육적 활용 방안 고찰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Diagnosing Product Quality Attributes by Analyzing Online Customer Reviews via Sentiment Analysis a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고객반응 이력과 상품정보를 반영한 군집화 기반의 상품 추천 모델
한국경영과학회지
2023 .08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in Smart Speaker Market : Asymmetry by Purchase Typ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소비가치가 공연이벤트의 선호도와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온라인 패션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속성 기반 감성 분석
경영교육연구
2025 .02
국어 교과서 텍스트의 대인관계적 기능 분석 - 단원 도입부를 중심으로
한국어문교육
2019 .01
Topics and Sentiment Analysis Based on Reviews of Omni-Channel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21 .01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종결어미 ‘-거든(요)’의 의미와 기능 연구1
문법교육
2016 .01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