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agnosing Product Quality Attributes by Analyzing Online Customer Reviews: A Method Based on Sentiment Analysis a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온라인 패션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속성 기반 감성 분석
경영교육연구
2025 .02
호텔 서비스 속성별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온라인 리뷰 감성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Topics and Sentiment Analysis Based on Reviews of Omni-Channel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21 .01
An Empirical Study on the Interaction Effects between the Customer Reviews and the Customer Incentives towards the Product Sales at the Online Retail Stor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Investor Sentiment, Cross-sectional Stock Returns, and Short-Sales: Evidence From Korea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3 .06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에 관한 연구 - 연령별, 외식동반인 유형에 따른 차이 분석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The Influence of Attributes of Online Food Product Distribution Channel on Brand Trust and e-Loyal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2
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Reviews on Sales Performance: Focusing on Number, Extremity, and Length
유통과학연구
2019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스마트 스피커 제품의 포지셔닝: 인공지능 속성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온라인 리뷰 마이닝을 통한 국내호텔 서비스품질주요속성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반응 이력과 상품정보를 반영한 군집화 기반의 상품 추천 모델
한국경영과학회지
2023 .08
외국인의 한식당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에 따른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