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신문에서 선정적 광고의 증가 원인과 규제 방안의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인터넷신문 광고 윤리성에 대한 전문가와 이용자의 중요도 인식 격차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게임광고와 자율규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4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일본 부동산광고 규제체계에 관한 연구
집합건물법학
2019 .01
인터넷신문 광고에 미치는 소비자 설득지식과 인터넷신문 신뢰의 역할: 가치, 태도, 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뒷광고의 합리적 규제 방안
KISO 저널
2020 .10
광고규제에 대한 헌법적 검토 : 상업광고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08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방송광고 표현의 보호와 규제의 법리 : 헌법재판소 결정문 분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5
[국내 방송광고 관련 제반 규제의 현황과 인식] 신유형 가상광고 등장에 따른 규제 합리화 방안
방송문화
2015 .06
ICT 분야에서의 자율규제 ― 인터넷 포털과 게임 분야를 중심으로 ―
공법연구
2022 .02
온라인 플랫폼과 자율규제 논의의 기초
경제규제와 법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