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신문 광고에 미치는 소비자 설득지식과 인터넷신문 신뢰의 역할: 가치, 태도, 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인터넷 신문의 광고윤리 측정척도 개발
연구보고서
2018 .10
신문 광고 거래 방식, 광고의 신문 보도 영향 및 신문 광고 산업 전망 간, 인식의 상관관계성 및 차이 연구 : 기업체·신문사 광고 담당자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신문 인터넷신문의 · 유사광고 현황 및 개선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2015 .10
인터넷신문에서 선정적 광고의 증가 원인과 규제 방안의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인터넷 상의 선정성 광고는 규제되어야 하는가?: 해외 주요국과의 규제현황 비교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9 .01
신문광고 대상 수상작을 통해 살펴본 디자인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출판학연구
2017 .01
19세기 말 ~ 20세기 초 러시아의 신문광고 - 모스크바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17 .02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신문광고 양적 가치에 의한 적정단가 산출 및 과거와의 비교: 2009년과 2018년을 기준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인터넷신문 제도적 지원 절실하다”
인사이트코리아
2017 .06
인터넷신문의 유저 인터페이스와 소비자 특성이 기사형 텍스트 광고의 이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6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광고매체로서 인터넷포털사업자의 광고법상 법적 책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04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신문 등 광고 법제도 및 정책체계
연구보고서
2017 .1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