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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OF FORMAL AESTHETICS OF FASHION DESIGNER'S WORKS -FOCUSED ON MADELEINE VIONNET & CHRISTIAN DIOR-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마들렌 비오네의 작품을 응용한 의상 디자인 개발(제2보)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디올 패션이 향장미용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전시 ‘꿈의 디자이너(Designer of Dreams)’를 통해 본 Christian Dior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과 확장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크리스찬 디올 컬렉션에 나타난 존 갈리아노 작품의 조형적 특성 - 2006 S/S ~ 2010 F/W 오뜨꾸뛰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디자이너 분석을 통한 브랜드 미적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3
샤넬과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향수 이미지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John Galliano 작품의 조형적 특성을 응용한 의상디자인 연구 : 2006 S/S∼2010 F/W Christian Dior 오뜨꾸띄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화장품 광고에 표현된 메이크업 디자인에 관한 연구 -2003~2007년 Season Look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9 .01
‘크리스찬 디올’, ‘맥’ 메이크업 광고의 의미 분석 − 2011년도 인쇄 매체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미용학회지
2012 .01
기하학 형태를 이용한 패션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11
형태변이를 적용한 패션의 디자인적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6
코스메틱 브랜드의 직원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연구 -크리스챤 디올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마들렌 비오네와 찰스 제임스의 드레이퍼리 작품 비교를 통한 현대 패션의 조형성 연구
한복문화
2016 .09
뷰티 산업 육성을 위한 향수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샤넬, 디올 향수에 대한 20대 여대생의 감성표현 태도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3D 형태(shapes)의 의상 디자인 개념과 디자인 조형성- 2010년 이후 View, View2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기하학 형태를 응용한 스카프 디자인 개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3 .08
자연의 유기적 형태를 활용한 현대디자인의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패션 브랜드 변화에 따른 라프 시몬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 표현 특성 : 질 샌더, 디오르, 캘빈 클라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자연의 유기적 형태와 기하학적 형태를 응용한 헤어디자인 연구 : 펌 패턴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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