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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의류 마케팅 전략을 위한 데이타 베이스 구축에 관한 연구(제2보) -1997년 추계 신세대 진바지 소비자의 상표 인지도, 상표 이미지와 소비자의 추구이미지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IMF이후의 신세대 진바지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추구이미지를 중심으로한 진의류 시장분석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패션명품의 상표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백화점 CRM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대전지역 의류제품 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INFLUENCES ON BRAND PREFERENCE, PURCHASE INTENTION, BRAND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20대 여성정장의류의 편익과 상표이미지에 관한 연구(제2보) -편익 세분화에 따른 20대 여성정장의류의 상표이미지 포지셔닝 전략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패션브랜드자산의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국내 및 해외 유명 잡화 브랜드의 선호도와 성과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스포츠의류 브랜드 원산지별 브랜드자산과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성격유형별 의복 라이프스타일과 의복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e 브랜드에 대한 이론적 배경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수입 캐주얼상표에 대한 소배자 태도 차원과 상표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20대 여성정장의류의 편익과 상표이미지에 관한 연구(제3보) -속성.편익.태도에 의한 상표이미지 개념체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남성의 속옷 추구혜택에 따른 구매행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H&B스토어에서의 화장품 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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