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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要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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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 커뮤니케이션 관련 수업의 실제 - 「한일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수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
일본어문학
2017 .01
일본 공대연구실 외국인 학생의 화행 사례 연구
언어학연구
2015 .01
時を表す名詞と助詞「に」の共起関係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話時を基準とする名詞を中心に
일본문화학보
2016 .02
입력빈도가 조선어 련어습득에 미치는 영향 - 련결주의를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24 .07
현대중국어 조사 ‘得’에 관한 한국인 학습자의 오류 분석
중국어교육과연구
2017 .12
조선어학습에서의 모어전이연구 - 한어 모어자의 조선어 모음습득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24 .07
상고한어의 을류운부에 관한 세 가지 문제점
일본문화연구
2024 .01
「複合語」の漢日比較言語学的思考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4 .09
初級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誤用からみたテ形の習得様相
일어일문학
2017 .11
話し合いにおける人称表現の研究 - 認知言語学の観点を中心に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04
言語意識と言語使用の変遷 : 山形県鶴岡市における言語調査から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5 .03
日韓隣接地域における言語景観の言語接触研究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0 .09
日本語の副詞教育に関する研究の概観と課題
일본어문학
2021 .08
접촉장면에서의 한중일 의뢰행동의 중간언어 대조분석 -대화개시부의 상호행위의 분석을 통해서-
일본문화학보
2020 .08
来华韩国学生习得单用式并列关系连词的中介语考察
한중인문학연구
2015 .01
言語接触と日本文化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04
継承日本語における条件表現習得に関する考察
일본연구
2018 .01
중간언어 정의에 대한 비판적 고찰
우리말연구
2015 .01
일제강점기 ‘二重言語’로 서술된 ‘童話’ 변용 고찰 -1910년~1920년대 조선총독부 편찬 <조선어>와 <일본어> 敎科書를 중심으로-
일본연구
2021 .02
슬라브어 감정적 지시사의 보편성과 특수성
슬라브학보
202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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