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인지도의 매개효과검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VS PB Products on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A Study on Effects of Untact Service Quality on the Attitude Formation and Behavior Intention in Small Accommodation Industry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The Effect of Private Brands’ Service Quality on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20 .01
Influence of Perceived Value and Perceived Playfulnes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Smartphone Servic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디저트카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고객기반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과 잠재 관광객의 행동의도 사이의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2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신뢰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승차공유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영향요인분석: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향토음식점의 브랜드이미지가 서비스품질·고객만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덕 대게전문식당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중국 농촌지역 모바일 결제 서비스 이용자들의 지각된가치와 위험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역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