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화장품 유통기한 인식과 안전 정보 관심도에 관한 연구 -입술과 눈 화장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2 .01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구매 태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여대생의 인터넷을 통한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2 .01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한국여성과 미국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 비교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화장품 구매성향과 구매 후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화장품 전 성분 표시 인식이 친환경 화장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화장품 산업의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 국내 대학원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코스메슈티컬 화장품과 메디컬 화장품의 인식도 및 구매 행동에 따른 비교 연구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발효 화장품의 인식 및 한방 화장품과의 만족도 비교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A Study on Purchasing Decision Factors in Relation to Department Store Cosmetic Brands of British Female in London among Age Generations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9 .06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여대생의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추구 혜택 연구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인터넷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저가화장품 시각적 이미지가 소비자유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6 .01
기능성화장품 시장의 세분화: 사용도에 따른 소비자유형별 특성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