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키리조트 식음시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행동의도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2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스포츠클럽 회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독일 스포츠클럽 이주민 회원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8 .01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대학 체육전공 학생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미용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의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6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남성 캐쥬얼 웨어 점포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관계 마케팅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이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무용학원 서비스품질 요인이 성과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09 .01
응급처치 교육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네일샵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