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의 식공간 연출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호텔 레스토랑의 감각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의 경험 가치 지각이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특급호텔 고객의 감각적 경험이 경험적 가치관계와 SNS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2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 웰빙메뉴, 감정 반응,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고객의 지각된 힐링인식이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이용객의 행동의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 중국산동지역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6
와인페어링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감각적 체험이 PAD 감정을 거쳐 고객의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S-O-R 모델을 기반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오감으로 체험하는 호텔 레스토랑의 미학적 요인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8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의 속성과 감정반응, 브랜드태도, 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분석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대구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09
호텔 이용자들의 감정반응이론이 이용 만족과 몰입을 통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3
친환경인증 호텔레스토랑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만족과 브랜드 사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9
코로나 19 상황에서 소비자의 보상소비성향이 특급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