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과 선행연구의 동향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외식산업의 감각마케팅에 따른 고객의 감정반응과 구전의도에 대한 연구: 5성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이용객의 행동의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 중국산동지역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6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 웰빙메뉴, 감정 반응,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호텔레스토랑의 식ㆍ공간 연출에 대한 고객감정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2
고객의 지각된 힐링인식이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오감으로 체험하는 호텔 레스토랑의 미학적 요인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8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체면민감성이 고객참여행동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코로나 19 상황에서 소비자의 보상소비성향이 특급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8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기업의 고객경험품질(EXQ)이 고객감정을 매개로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호텔 레스토랑의 감각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의 경험 가치 지각이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호텔 식공간의 로하스연출, 이미지, 신뢰, 만족 및 애호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친환경인증 호텔레스토랑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만족과 브랜드 사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9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