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이용객의 행동의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 중국산동지역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6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코로나 19 상황에서 소비자의 보상소비성향이 특급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8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3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 만족도를 평가하는 호텔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텍스트마이닝, 감성분석, 퍼지셋 질적 비교분석의 활용
호텔관광연구
2023 .09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친환경인증 호텔레스토랑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만족과 브랜드 사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9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이 인지한 서비스 패러독스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호텔 뷔페레스토랑과 독립 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 웰빙메뉴, 감정 반응,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호텔 레스토랑의 감각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의 경험 가치 지각이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호텔고객의 문화자본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일상생활권 내 호텔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만족의 인과관계 분석 : 7개 특별시 및 광역시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0 .01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호텔 이용객의 체면민감성과 호텔선택속성, 고객만족간의 관계 : 서울,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