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호텔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와 신뢰가 호텔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호텔레스토랑의 식ㆍ공간 연출에 대한 고객감정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2
윤리적 소비성향과 호텔 공익 마케팅에 대한 고객 인식이 호텔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7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베이커리를 활용한 식공간 연출이 고객감정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컨벤션 호텔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호텔 서비스품질, 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0